안녕하세요. 스토리가든입니다. 영어 독후감 쓰기 대회 행사관련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를 드리는 관심 있으신 부모님이나 학생들은 참고 하십시요.

 

참가자격

1. 전국 초등학생 및 중학생

(만 7세 ~ 만 15세 : 1992년 1월 1일 ~ 2000년 12월 31일 사이에 출생한 한국인 학생)

2. 현재 영어학원에 다니고 있는 학생

3. 위의 1,2에 해당하면서 학원장 혹은 교수부장의 추천서를 받은 학생

(본 행사는 해외 연수나 유학의 경험없이 국내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을 장려하기 위한 행사입니다.)

 

참가방법

1. 아래 네 가지 그룹에서 참가 학생이 속하는 그룹을 확인 (2008년 현재 재학중인 학년을 기준)

 

- Level A : 초등학교 1-2학년

- Level B : 초등학교 3-4학년

- Level C : 초등학교 5-6학년

- Level D : 중 학 교 1-3학년

 

2. 옥스포드 선정 도서 목록에서 참가 학생이 속하는 그룹에 선정된 리더스 중 한 권을 자유롭게 선택 (옥스포드 선정 목록은 http://www.oxford.co.kr/email/0806_booklist/level_a.html 를 참고하십시요.)

 

3. 제 7회 옥스포드 영어독후감 쓰기 행사 양식에 맞게 독후감 작성

(참가 학생이 속한 그룹의 양식이 아닌 다른 양식을 사용하여 작성한 독후감은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4. 작성한 독후감은 참가자 스스로가 작성한 것임을 증명하는 학원장 또는 교수부장의 서명이 날인된 추천서와 함께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한구지사로 발송

 

응모마감

2008년 8월 29일 (금요일), 당일 소인까지 유효 (우편, 택배)

 

보내실 곳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 한국지사

서울시 중구 충정로 1가 58-3번지 청양빌딩 9층 (100-954)

 

결과발표

2008년 9월 26일 (금요일)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 한국지사 웹사이트 (www.oxford.co.kr)에 공지

 

시상내역

 

대상(32명)

- 대상 수상자가 재원중인 영어 학원에 장학금으로 수상자의 수강료 지원 (1인 150,000원)

-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한국지사의 "Gold Ribbon Winner" 상장수여

- 옥스포드 리더스 중 2권 증정

 

* 대상 수상자는 사전에 전화상으로 영어인터뷰 심사가 있을 예정이며, 인터뷰 심사를 통과하지 못할 경우에는 대상 수상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 대상 심사 단계에서 각 그룹별 수준과 지역적 형평성을 고려하여 아래와 같이 선정.

- 서울 / 경기 지역에서              16명

- 경남/경북/대구/부산지역에서   8명

- 충청/전라/강원/제주지역에서   8명

 

우수상 (00명)

-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 한국지사의 "Gold Ribbon Finalist" 상장 수여

- 옥스포드 리더스 중 3권 증정

 

장려상 (참가자 전원)

- 옥스포드 리더스 중 1권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