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스토리가든 영어독후감 쓰기 대회’

스토리가든 주최, 7세부터 13세 어린이ㆍ6월26일까지
뉴스일자: 2009-06-01 [11]

 영어전문교육센터 스토리가든(센터장 김성연)에서는 영어동화책 읽기 장려와 하남 지역의 재능 있는 우수학생 선발을 위해 제1회 영어 독후감쓰기 대회 <1st Story Reflection> 를 개최한다. 참가자격은 하남시에 거주하는 7세부터 13세의 어린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방법은 참가자가 해당하는 레벨에 맞는 그룹을 선택한 후(홈페이지 참조) 각 레벨의 선정도서 목록 중 한권을 선택하면 된다. 책을 읽은 후 스토리가든의 홈페이지(www.storygarden.kr)에 첨부돼 있는 그룹별 독후감 양식에 맞춰 작성한 뒤 해당 학교의 담임선생님(미취학 아동은 유치원․어린이집 선생님)의 추천서를 첨부하면 된다.


 응모마감은 오는 6월 26일까지며 6월 30일 홈페이지에 1차 합격자 게재, 2차 인터뷰(7월 2일부터 7일)를 거쳐 7월 10일 최종 수상자를 발표한다.


 제출은 스토리가든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이메일(leannekwak@hotmail.com)로 접수 가능하다.


 입상자에게는 대상(1명) Geronimo Stilton Chapter Book CD 세트, 우수상(2명) Critter Kids Adventures 전권 세트, 장려상(5명) 유명 동화작가 그림책과 CD세트가 주어지며 모든 입상자들은 스토리가든의 장학생으로 선발돼 부상으로 장학금의 혜택을 받는다.


 스토리가든은 2008년 7월에 설립한 영어전문교육센터로 독서에 기반을 둔 영어교육기관이다. 읽기는 물론 쓰기 듣기 말하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체계화 된 영어교육을 지향하는 스토리가든은 아이들의 영어교육은 물론 학부모들이 가정에서 아이들의 영어교육을 어떻게 지도해야 하는지 등 영어교육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연 센터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숨어있는 인재를 발굴해 그들이 더욱 체계적인 환경에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 싶다.”고 말했다. (문의) 전화: 796-6675~6 /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564-3 새하남 빌딩 7층.


김지영 기자 yunbal2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