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 have returned from Cornerstone in Canada "

 

 

  스토리가든 어학원의 자매결연 학교인 Cornerstone Christian School 에서 지난 2015 1 5일부터 2 28일까지 있었던 Story Garden Winter Schooling 에 참여했던 학생들이 2개월간의 현지 학교 생활을 마치고 3 1일에 귀국했습니다. 

 

  2개월 여간 현지 학생들과 홈스테이에서 많은 추억도 만들고, 현지 학생과 동일한 수업을 통해서 영어능력 향상 뿐 아니라 새로운 문화를 경험해 보고 그 경험을 통해서 앞으로 본인들이 인생을 살면서 부딪혀야 하는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스스로 헤쳐나가는 법도 배웠습니다. 2개월이란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으리라 생각하구요, 현지에서 사귄 친구들과 홈스테이 가족들과도 지속적으로 연락하면서 Global 시대에 맞는 인재로 성장해 나가는 밑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스토리가든에서는 매년 CCS와 더 많은 교류를 통해서 우리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와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매년 1월과 2월에는 Cornerstone Christian School에서 Story Garden Winter Schooling 이 진행되오니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차후에 얼마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