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스토리가든어학원입니다.

 

스토리가든에서는 우리 아이들에게 최적의 영어독서 환경 조성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2014 1월부터 E-Library(온라인 도서관)을 오픈 합니다. 스스로 책을 자유롭게 읽지 못하거나 읽기에 자신이 없는 학생, 스토리북 듣기 연습이 필요한 학생 및 다독과 Listening 향상을 위하여 스토리가든의 홈페이지에 E-Library를 오픈 했습니다. 스토리가든 홈페이지 영어도서관에서 E-Library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E-Library는 온라인상에서 책장을 넘기며 원어민이 직접 읽어 주는 동화를 듣거나 따라 읽을 수 있으며 즐거운 영어책 읽기를 위한 첫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1차 오픈으로 150여권의 도서를 탑재 하였으며 추가로 E-Book을 오픈 할 예정이며, 이들 도서에 대한 이해도 측정 Quiz는 스토리가든 독서능력프로그램에 함께 탑재가 됩니다. 앞으로 스토리가든에서는 더 다양한 Reading Tool과 원서를 제공하여 우리 아이들의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e-Book 타이틀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Web Based : 장소와 공간의 제약 없이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열람이 가능합니다.

-       Mobile : 태블릿 PC, 스마트폰에서도 지원이 됩니다.

    (기존에는 Sounds 지원이 안되었으나 2015.06.30 부터는 음성지원도 가능합니다.

    단, PC사용시에는 Internet Explorer 10 이상의 Version 이거나 Chrome을 설치하셔야

     재생이 가능합니다.)

-       Bookmark : 표시하고자 하는 페이지를 북마크 하여, 끊김 없는 Reading이 가능합니다.

-       Interface :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직관적인 디자인, 접근성이 용이하고 실제 책을 읽는 듯한 효과를 창출합니다.

-       Quiz Test 지원 : 스토리가든에서 제공하는 e-Book 타이틀은 모두 스토리가든의 독서개발능력 프로그램(Reading Development System) SRC Quiz가 탑재 됩니다. 집이나 스토리가든에서 책을 읽은 후에 도서관에서 이해도 측정을 위한 Quiz를 볼 수 있습니다 

 

제목 없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