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영어 독후감쓰기 대회’ 수상자 발표

스토리가든 주최, 신장초 김지원양 대상 수상
뉴스일자: 2009-07-15 [46]

스토리가든이 주최한 제1회 영어 독후감쓰기 대회 <Story Garden's 1st Story Reflection Contest>에서 신장초등학교 5학년에 재학 중인 김지원 양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지난 6월 30일 1차 합격자를 발표하고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발된 수상자들은 지난 7월 11일 스토리가든 본사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김성연 센터장은 “영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장학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독후감 대회에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했다. 참가 학생들의 독후감은 심사에 어려움이 있을 정도로 수준이 뛰어났다. 이런 학생들이 보다 체계화된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개발해 학생들을 지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토리가든은 2008년 7월에 설립한 영어전문교육센터로 독서에 기반을 둔 영어교육기관이다. 읽기는 물론 쓰기 듣기 말하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체계화 된 영어교육을 지향하는 스토리가든은 아이들의 영어교육은 물론 학부모들이 가정에서 아이들의 영어교육을 어떻게 지도해야 하는지 등 영어교육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수상자 명단

△대  상 : 신장초등학교 5학년 <김지원>

△우수상 : 하남초등학교 5학년 <안채정>동부초등학교 3학년 <양수인>

△장려상 : 하남초등학교 5학년 <박송희>신평초등학교 3학년 <김지현> 신장초등학교 3학년 <정지윤>신평초등학교 1학년 <권민지> Kinder 7세 <양희수>


김지영 기자 yunbal2000@hanmail.net